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캔 2배 강화, 6시간 사용"...애플, 2세대 '에어팟 프로' 공개
    카테고리 없음 2022. 9. 8. 16:03

    [출고가 259000원...전작 대비 3만원 올라]

     

    애플이 8일 신제품 공개행사를 열고 무선 이어폰 신제품 '에어팟 프로 2세대'를 공개했다. 에어팟 프리미엄 라인업의 신제품 공개는 3년 만이다.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성능적인 면에서 전작보다 확실히 개선됐다. 새로운 H2칩 탑재로 전작인 1세대 대비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가 2배 이상 강력해졌다. 주변음 허용 모드 또한 강점인데, 청취자가 주변 환경을 파악하고 그 속에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게 해준다.

    2세대는 개인 맞춤형 공간 음향을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는 자신 머리, 귀 크기와 모양에 따라, 스마트폰으로 제어해 적합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줄기(흰 막대기 부분) 부분을 위로 쓸어 올리면 음량이 커지고, 아래로 쓸어내리면 음량이 작아지도록 하는 터치 제어 기능도 들어갔다. 본체를 눌러 음악을 바꾸거나, 전화를 받는 것도 가능하다.

    배터리 사용 시간은 충전 한 번에 최대 6시간으로 기존 에어팟 프로보다 33%가 늘었다. 충전 케이스가 있으면 총 30시간을 재생할 수 있다. 애플 무선충전기 '맥세이프'와도 호환된다.

    에어팟 프로 2세대의 충전 케이스는 생활 방수가 적용했다. 또 U1칩을 탑재해 케이스를 잃어버렸을 경우, 아이폰을 통해 위치를 찾을 수 있다. 또 충전케이스에는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페어링, 배터리 부족, 충전시작 등 각종 알림음을 제공한다.

    출고가는 한국 기준으로 359000원이다. 전작(329000원) 대비 3만원 올랐다. 사전예약은 미국 기준으로 오는 9일, 구입은 23일부터 할 수 있다. 국내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