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싸이월드제트, 손성민·김태훈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

mohana19807 2022. 1. 4. 12:50

김호광 전 싸이월드제트 각자 대표는 해임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싸이월드' 운영사 싸이월드제트 대표가 손성민·김호광 각자 대표 체제에서 손성민·김태훈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3일 싸이월드제트는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김태훈 싸이월드한컴타운 대표를 싸이월드제트 각자 대표 겸 신규 이사로 선임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김태훈 신임 각자 대표는 싸이월드제트의 최대 주주(김태훈, 인트로메딕이 공동 보유)다.

 


김 신임 대표는 "올해 싸이월드 오픈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최대 주주로서 직접 대표에 나서게 됐다"며 "'싸이월드 부활'이라는 우리의 소명을 지난 1년간 잘 준비해왔음을 곧 있을 서비스 출시로 증명해 보이겠다"고 말했다.

싸이월드제트는 이날 싸이월드 서비스 출시와 함께 블록체인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블록체인사업부를 개편했다. 사업부 이사에는 한호주 베리인스토어 대표가 선임됐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블록체인 사업부를 한호주 이사 체제로 개편함에 따라 곧 블록체인 사업에 관련한 명확한 회사의 정책을 밝힐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싸이월드제트는 이날 임시주주총회에서 등기임원이자 전 싸이월드제트 각자 대표 김호광씨를 해임하는 안건을 통과시켰다. 이날 전체 주주 85%의 찬성으로 김호광씨는 이사직마저 해임됐다.